안녕하세요 서포트직구 입니다.
그동안 저희 서포트는 수취인분의 통관부호오류 발생 시 목록통관에서 일반통관으로 변경 후 물건 배송을 진행해왔습니다.
그렇다 보니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통관 수수료(간이통관수수료)를 사이트 주문서에 추가하여 저희 서포트화주분들께 청구하는 방식으로 진행 해 왔었지만,
앞으로는 서포트와 협력하고 계시는 화주분들께 안내만 드린 후 수취인분들의 최종 확인이 완료 되면 물건을 배송하는 방향으로 시스템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.
그러니 저희 서포트회원님들께서도 수취인분들께 미리 통관부호 오류 시 통관불가 그리고 시간 내 통관부호 수정하지 못할 시 수수료 발생될 수 있는 점미리 안내 부탁드립니다.